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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droid 앱을 시장에 게시하기 전에 "해야 할 작업" 목록

bestprogram 2023. 7. 26. 22:17

Android 앱을 시장에 게시하기 전에 "해야 할 작업" 목록

저는 안드로이드 마켓에 제 첫 앱을 게시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여러분 중에 이미 문서화되어 있는 명백한 앱을 게시하는 것과 관련하여 경험한 팁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앱을 시장에 게시하기 전에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숨겨진 경고 및/또는 아이디어가 있습니까?예를 들어, 제 친구는 누군가 소스 코드에 도달할 경우를 대비하여 제 코드에 있는 모든 주석을 제거할 것을 추천했습니다. 따라서 "코드 재커"가 코드를 해독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듭니다.저는 그것이 현명한 제안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안드로이드 마켓에 앱을 게시하기 전에 해야 할 모든 것은 무엇입니까?

너무 늦지 않았으면 합니다. 여기 몇 가지 조언이 있습니다.

  • 주말에 앱을 실행합니다(일반적으로 목요일 오후가 좋습니다).왜 그럴까요?글쎄요, 어떤 회사도 주말 1.5일 전에만 앱을 게시하고 싶어하지 않을 것입니다 -> 너무 위험합니다 (빠른 대응 시간이 필요한 문제가 있는 경우).

  • 으로, 은 이만 하면 됩니다.)proguard.config=proguard.cfg에 시대에default.properties를 최적화, 및 하는 데 합니다. 이렇게 하면 코드를 최적화, 축소 및 난독화하여 코드 도용을 방지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주석은 컴파일 시 자동으로 삭제되므로 삭제할 필요가 없습니다.

  • 그림판을 사용하여 이미지를 최적화합니다.NET, PNG Crush 또는 OptiPNG).

  • 대부분의 화면 크기에 맞게 레이아웃을 최적화합니다.Android Studio 또는 Eclipse에서 레이아웃을 편집하는 동안 화면 크기를 변경하기만 하면 됩니다.

  • UI에서 모든 예외를 확인하고 사용자에게 잘못된 일이 발생했음을 나타내는 간단한 토스트를 표시합니다.그 동안 크래시리틱스 등을 사용하여 오류를 검색합니다.

  • .jar 라이브러리를 너무 많이 사용하지 말고 라이브러리 프로젝트(코드 크기 최적화)를 선호하고 그라들을 사용하여 추가합니다.

  • 벡터 이미지를 사용하면 APK 크기가 줄어들고 모든 장치에 올바르게 장착될 수 있으므로 선호합니다.

  • Android 기본 설정 창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 정말 아름답지는 않습니다. Android 가이드라인에 있더라도 자신만의 설정 페이지를 만드는 것을 선호합니다.그러나 Android 기본 설정을 유지하는 경우 아이콘과 색상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 에 앱 하지 않음 (메인화면앱표함안시제목에▁(함)this.requestWindowFeature(Window.FEATURE_NO_TITLE); 하거나 항상). 화면 모드 사용을 하십시오().this.getWindow().setFlags(WindowManager.LayoutParams.FLAG_FULLSCREEN, WindowManager.LayoutParams.FLAG_FULLSCREEN);) 콘텐츠를 게임과 매우 몰입적인 콘텐츠를 다룰 때.

  • 향후 분석을 위해 Google Analytics, Fabric Answers 또는 Flurry를 사용합니다. ->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얻으려고 노력하지만, 고객의 익명성을 침해하는 어떤 것도 잡지 마십시오.사용자 측에서 발생하는 예외(오류 및 스택 추적)를 검색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 친구들에게 원숭이 테스트를 해달라고 요청하세요, 사용자들로부터 배우는 것은 보통 많은 좋은 것들(우선순위와 새로운 아이디어와 같은)을 가져옵니다.

  • 모든 기능(가장 중요한 기능만 해당)을 완료하기 전에 앱을 게시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사용자가 기본 기능 외에 무엇을 원하거나 필요로 할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 앱에 "추가 앱" 또는 "개발자가 제공하는 추가" 섹션을 추가하면 무료 광고가 됩니다.

  • 사용자가 새 기능을 요청하거나 일부 버그를 보고할 수 있도록 "피드백 보내기" 섹션을 추가합니다.

  • Crowdin과 같은 웹의 어딘가에서 strings.xml을 제공하여 사용자에게 앱을 번역하도록 요청합니다.

  • 에뮬레이터를 사용하여 각 안드로이드 버전에서 앱을 사용해 보십시오 -> 많은 버그나 디자인 문제가 이런 방식으로 감지될 것입니다.이를 위해 제공된 에뮬레이터를 사용하거나 대신 Genymotio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Genymotion에는 매우 유용한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 앱 이름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 앱을 검색할 때 어떤 키워드를 사용하시겠습니까?이러한 키워드는 앱의 이름이어야 합니다(Google은 이러한 방식으로 검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앱 설명에 키워드를 포함하되, 설명적인 방식으로(키워드를 사용하여 이해할 수 있는 문장 만들기) 고려합니다.설명에서와 같이 키워드 목록을 추가하지 마십시오.

  • 먼저 앱에 별 5개를 매기고 가족과 친구들에게도 별 5개를 매길 것을 요청하세요 -> 이것은 미래의 사용자 등급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 Google을 사용하여 strings.xml 또는 둘 다에 대한 설명으로 앱을 번역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 앱에 광고를 표시하고 AdMob 수익을 개선하기 위해 중재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 유료 버전을 제공하는 대신, 앱 내 청구를 하는 것을 고려하세요 -> 사용자들은 유료 버전을 지불하는 것보다 앱 내에서 지불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 앱에 변경 로그 추가 ->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마지막 버전 이후 변경된 내용을 알고 싶어 합니다.

  • 도움을 준 사용자를 위해 "감사합니다" 섹션을 추가합니다. -> 이렇게 하면 사용자가 제품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앱에 "이 앱이 마음에 들면 평가해 주세요" 링크(구글 플레이 설명에 추가)를 추가하면 별 5개(일반적으로 시작 시 또는 기능 동작 후)가 더 많이 표시됩니다.

  • 앱의 "팁" 또는 "사용 설명서" 섹션을 통해 제품을 설명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 키 저장소 및 자격 증명 정보를 안전한 곳에 저장합니다.키 저장소를 분실하면 앱에 대한 업데이트를 게시할 수 없습니다.

  • 아이콘을 정말 단순하고 명확하게 만듭니다.아이콘은 사용자가 앱을 다운로드하도록 만드는 첫 번째 항목이자 마지막 항목입니다.

  • 외부합니다.android:installLocation="preferExternal"(AndroidManifest.xml)는 파일 이름입니다.

  • AppAnnie 팁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읽어 보십시오. ASO를 개선하고 사용자를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에 대한 힌트를 제공합니다.

코드 주석을 제거할 필요는 없습니다.소스 코드는 사용자의 전화기에 도달하지 못합니다. 컴파일된 코드만 도착하고 사용자의 의견에 대한 참조는 전혀 포함되지 않습니다.

Android 사용자는 앱이 가능한 한 작다는 것을 높이 평가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앱에서 아직 사용 중인 리소스(이미지 등)만 포함하고 있는지 다시 확인하십시오.앱에 있는 모든 .png 이미지에 OptiPNG/PNGCrush를 사용하면 이미지 파일 크기를 약 10% 줄일 수 있으며, 이는 전체 앱 크기의 상당 부분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디오 편집기(: Audacity)를 사용하여 오디오 크기를 최대한 줄입니다.모노 OGG Vorbis 파일로 이동하는 것이 종종 가장 좋고, 전화기로도 충분히 좋게 들립니다.

댓글 걱정하지 마세요.그러나 앱의 악의적인 해부가 걱정된다면 ProGuard와 같은 난독화기를 통해 실행하십시오.

제가 제공할 수 있습니다.

  • 모든 그래픽 및 홍보 자료를 미리 준비하십시오.
  • 처음 몇 명의 사용자가 문제를 겪기 시작할 때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출시 시기를 전략적으로 조정합니다(예: 주말 직전).초기에 낮은 평가를 받으면 죽을 수 있지만, 빠른 이메일 응답과 수정은 앱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완전히 바꿀 수 있습니다.
  • 이미지 크기를 최대한 줄이는 것에 대한 이전의 의견에 동의하겠습니다.
  • 아직 코드가 없으면 소스 제어로 코드를 가져옵니다.어느 시점에서 업데이트 및 수정 사항을 발행해야 하며 소스 제어가 이에 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전에 이것을 본 적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당신은 원숭이와 UI를 연습해야 합니다 - 내 앱은 충돌이 한 번밖에 없었지만, 내가 원숭이와 먼저 테스트했다면 그런 충돌이 없었을 것입니다.

잊어버리기 쉬운 몇 가지 사항:

  • 두 번 확인합니다.minSdkVersion
  • 의 에뮬레테앱다로 에뮬레이터에서 하세요.minSdkVersion
  • 당신의 친구들이 당신의 앱이 자가 규제인지 테스트하게 합니다.

앱에서 업데이트를 제공할 경우:

  • '이 버전의 새로운 기능'-대화 상자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이전 버전을 백업합니다!
  • 증가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versionCode그리고.versionName의 매니페스토에서.

분명하지만 중요한 것을 추가하겠습니다. 서명 키를 안전한 곳에 저장하고 백업을 만듭니다.Eclipse에서 이를 관리할 수 있도록 하려면 키 저장소를 만드는 위치에 주의를 기울이고 키 저장소의 백업 복사본을 저장합니다.그리고 키 저장소 또는 개별 서명 키의 암호를 잊지 마십시오.

이유: 원본에 서명할 때 사용한 것과 동일한 인증서로 앱 업데이트에 서명해야 합니다.해당 인증서를 분실하거나 인증서에 액세스할 수 없게 되면 앱을 업데이트할 수 없습니다.당신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새로운 목록을 만들어야 합니다.

매니페스트에서 디버깅 가능=false로 만드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그것 때문에 몇 번은 정신이 나갔습니다.

저는 완전히 확신할 수는 없지만 코드 해커들의 삶을 조금 더 쉽게 만드는 많은 정보를 포함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몇 년 전 실수로 Java 프로젝트의 소스를 삭제한 것을 기억합니다. 공포에 질려 백업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는 jad라는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프로덕션 서버의 jar 파일을 압축 해제했는데, 모든 변수가 손상되지 않았고 거의 완벽했습니다.댓글이 있었는지 없었는지 기억이 안 나지만, 어쨌든 댓글을 다시 달지 않은 날들입니다 :) 제가 편집할 때 기호를 포함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위의 좋은 제안 외에도 모바일 분석에 Flurry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처음 앱을 출시할 때는 몰랐는데, 앱을 포함하도록 업데이트하니 사용자가 실제로 앱으로 무엇을 하는지 보는 것이 좋습니다.이것은 사용자가 찾기 어렵거나 사용자에게 흥미/유용하지 않을 수 있는 것들에 대한 귀중한 피드백과 지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댓글은 어떤 형태로든 앱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앱을 제출하는 동안 제가 찾은 개발자의 유일한 "gotcha"는 당신이 시장에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그래픽이었습니다.여러 개의 스크린샷을 찍고 여러 개의 앱 아이콘 크기와 홍보 그래픽을 만들 준비를 하십시오.

긍정적인 측면은 앱이 매장에 즉시 나타날 수 있도록 준비하십시오. Android Market 앱에 대한 승인 절차는 없습니다.

또한 오류가 발생한 사용자의 수를 알 수 있도록 오류 보고가 있는지 확인합니다.앱을 업데이트할 때 롤백해야 할 경우 이전 버전의 복사본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매번 검토할 수 있는 앱별 체크리스트를 작성하는 것도 좋습니다.

또한 전화기 공간이 매우 제한되어 있으므로 트리머를 사용하여 사용하지 않는 코드 조각을 제거하여 전체 파일 크기를 줄일 수 있습니다.추가 보호를 위해 코드를 난독화할 수도 있습니다.

명확한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서는..이 일을 겪습니다.http://bewithandroid.blogspot.in/2012/05/publishing-android-application-on.html

선언 anandroid:process그리고.android:sharedUserId속성!

sharedUserId: 앱이 이미 출시되었을 때 안전하게 변경할 수 있습니까?를 참조하십시오.이유는 무엇 때문에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119633/to-do-list-before-publishing-android-app-to-mark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