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ing

WordPress 오류:웹 사이트에 심각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지침은 사이트 관리자 전자 메일 받은 편지함을 확인하십시오.

bestprogram 2023. 7. 6. 22:25

WordPress 오류:웹 사이트에 심각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지침은 사이트 관리자 전자 메일 받은 편지함을 확인하십시오.

제가 페이지를 만들거나 편집하려고 했을 때, "당신의 웹사이트에 중대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지침은 사이트 관리자 이메일 받은 편지함을 확인하십시오."! 어떻게 해야 합니까?내가 찾은 한 가지 해결책은 플러그인을 비활성화하려고 시도하여 모든 플러그인을 하나씩 비활성화했지만 여전히 오류가 해결되지 않았습니다.누구 좀 도와주세요.감사해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참조할 수 있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 문제는 잘못된/부분적 플러그인 설치로 인해 발생합니다.

  • 항상 wp-config.php 파일에 아래 속성을 추가하여 debug.log 파일을 켜십시오.

      define( 'WP_DEBUG', true );
      define( 'WP_DEBUG_LOG', true ); 
    
  • 합니다.wp-content/debug.log 파일을 하십시오.되면 WordPress될 수 .
    플러그인

  • wp-content 아래의 plugin 폴더로 이동하여 plugin 폴더의 이름을 클릭합니다.

  • wp-admin 페이지에 다시 액세스하면 성공적으로 로그인할 수 있으며 문제가 해결됩니다.

다음 단계를 수행하여 WordPress Dashboard에 로그인할 수 있도록 플러그인을 비활성화할 수도 있습니다.

1단계: 호스팅/서버 사이트에 로그인합니다.
2단계: wp-content 폴더를 찾은 다음 플러그인을 찾습니다.
3단계: plugins 폴더의 이름을 plugins_old로 변경하여 wp-admin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사이트가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참고: 작동하면 plugins_old의 이름을 다시 플러그인으로 바꾼 다음 플러그인을 하나씩 활성화하여 오류를 알 수 있습니다.

제게 효과가 있었어요, 당신의 문제도 해결되었으면 좋겠어요.

저도 한 번 경험한 적이 있는데, 주로 이런 현상을 일으키는 플러그인이었습니다.error_log를 확인하거나 정확한 플러그인 비활성화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행운을 빌어요

여기서 워드프레스를 사용합니다.도메인을 구입하고 워드프레스를 설치하려고 할 때 이 문제가 발생했습니다.설치 후 이 오류가 발생했습니다.하지만 페이지를 새로 고치는 것만으로도 이 문제는 해결되었습니다.그러나 백업 업로드 문제로 인해 백업이 성공적으로 업로드될 때까지 워드프레스를 계속해서 설치해야 했습니다.내가 워드프레스를 설치할 때마다 나는 같은 문제에 직면했습니다.wordprs를 사용하면 플러그인 두 개만 자동으로 설치됩니다.키스메트 스팸 방지와 타이탄 보안.저는 매번 두 플러그인을 모두 삭제해야 했습니다.방금 웹사이트에서 편집하는 동안 이 문제에 다시 직면했습니다.수색 결과가 여기에 착륙했습니다.플러그인에 대해 들었을 때, 나는 키스메트 안티스팸을 비활성화하고 삭제했고 그것은 작동했습니다.이 플러그인에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플러그인 때문에 이 문제에 직면했습니다.솔루션:호스팅 공급자 사이트에 로그인합니다.사이트 플러그인 설정으로 이동하고 문제의 원인이 된 플러그인을 알고 있으면 모든 플러그인 또는 특정 플러그인을 비활성화합니다.페이지를 새로 고칩니다.

다음 단계를 수행하여 WordPress Dashboard에 로그인할 수 있도록 플러그인을 비활성화할 수도 있습니다.

  1. 호스팅/서버 사이트에 로그인합니다.
  2. wp-content 폴더를 찾은 다음 플러그인을 찾습니다.
  3. plugins 폴더의 이름을 plugins_old로 변경하여 wp-admin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사이트가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참고: 작동하면 plugins_old의 이름을 다시 플러그인으로 바꾼 다음 플러그인을 하나씩 활성화하여 오류를 알 수 있습니다.

제게 효과가 있었어요, 당신의 문제도 해결되었으면 좋겠어요.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64058140/wordpress-error-there-has-been-a-critical-error-on-your-website-please-check-y